본문 바로가기
Good place

파주 당일치기 벽초지수목원 대형카페 뮌스터담

by 작은타이탄 2022. 8. 11.

파주 당일치기, 벽초지 수목원 & 파주 대형 카페 뮌스터 담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당일치기로 다녀온 벽초지 수목원과 파주 대형 카페 뮌스터 담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파주는 서울이나 인천에서 당일치기로 드라이브 가기 좋은 곳인데요. 가보고 싶은 예쁜 대형 카페들도 많아서 카페 투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페 도장깨기 하시기 좋답니다^^

 

 

파주 뮌스터 담, 공연이 있는 파주 대형 카페&펍 바닐라빈라떼 꼭 드셔주세요..

 

 

파주 뮌스터담

경기 파주시 운정로 113-175

매일 10시 - 22시(라스트 오더 21시)

 

뮌스터담 베스트메뉴

 

 

뮌스터 담은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알게된 카페인데요. 다음에 파주에 가게되면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저장해두었던 곳이에요. 인스타그램에서 처음 접한 뮌스터담은 유럽느낌이 나는 천장이 엄청 높아서 탁트이는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어요. 유럽은 안가봤지만..유럽느낌은 아니까~ 

정말 검색해보니까 뮌스터담은 유럽풍의 대형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반려동물이 입장 가능한 캠크닉존도 있다고 해요(반려견 10kg 미만, 입장료 5,000원) 캠크닉존은 유료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뮌스터담

 

 

저는 메인 건물만 방문했는데요. 평일 방문이었음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 담았어요..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처음 사진에서 접한 것처럼 엄청 크고 탁 트인 공간이라 너무 좋았어요. 사람이 많았음에도 자리가 넉넉했고, 붐비는 느낌이 덜했답니다^^ 뮌스터 담에서는 공연도 열리고 있었는데요. 공연 스케줄을 확인하셔서 공연이 있는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더욱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부모님이랑 방문했는데 부모님이 특히 좋아하셨어요!

뮌스터 담은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카페 규모에 비해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이마저도 저는 배가 부른 터라 못 먹었지만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빈 라테를 주문했는데요. 가격대는 7천 원대였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서 크게 비싸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파주 가을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벽초지 수목원

 

벽초지수목원1

 

벽초지 수목원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매일 9시 - 19시

입장료 : 성인 기준 9,500원(전날 온라인 예매 시 할인)

 

벽초지수목원2

 

 

저희가 방문한 곳은 벽초지 수목원인데요. 규모는 조금 작지만 무료인 율곡 수목원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출발 전에 날이 흐려서 수목원 가도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가니 살짝 흐리긴 해도 사진도 잘 나오는 날씨여서 좋았어요. 날씨가 흐렸음에도 꽤 더워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재방문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벽초지수목원 사색의 공간

 

 

벽초지 수목원은 입장료가 있는 만큼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각 테마별로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이 공간은 사색의 공간이라는 곳으로 넓은 초원 같은 느낌으로 주변에 나무 같은 것도 없고 뻥 뚫려서 좋았어요! 너무 더워서 금방 나오긴 했지만요^^

 

 

빈센조 촬영지

 

 

이 공간은 빈센조 촬영지였다고 하더라고요. 빈센조 외에도 여러 드라마 촬영지로 나왔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 공간은 날씨가 좋은 날 가면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곳이에요. 그러나.. 여름에는 많이 많이 더워요.

 

 

빈센조 촬영지

 

 

사진 조금 찍고 얼른 나왔던 공간이지만 사진은 나름 잘 나왔죠? 파주는 인천에서 많이 멀지 않고 갈 때마다 차도 거의 안 막히는 곳이라 당일치기 드라이브 갈 때 종종 찾게 되는 곳입니다. 꽤 여러 번 갔어도 가볼 만한 곳이 꽤 많은 파주! 이번 주말은 파주 나들이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