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place

송파 석촌호수맛집 메밀집 퓨전느낌 고소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by 작은타이탄 2022. 8. 7.

송파 석촌호수 맛집 메밀 집 : 퓨전 느낌 / 고소한 맛 러버들에게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 석촌호수맛집 메밀 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석촌호수는 처음 방문하는터라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실패가 없을 것 같은 메밀 집으로 선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선택은 성공! 무난하게 실패 없이 드실 수 있는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메밀 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25 1층

송파나루 역 1번 출구에서 약 5분

매일 11시 30분 - 21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저는 석촌역에서 걸어갔는데 석촌역에서도 멀지 않았던 것 같아요. 메밀 집은 석촌호수의 유명한 카페 진저 베어와도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메밀 집의 규모는 크지 않은 편이라 타이밍이 잘 안 맞으면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요. 웨이팅이 있을 것을 대비해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작은 공간과 양산, 시원한 물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푹푹 찌는 더운 날이라 웨이팅이 있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5분 정도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조금 있으면 물과 양산을 활용해주세요^^

 

 

 

 

메밀 집은 퓨전 느낌의 독특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식기부터 깔끔한 느낌이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밀 왕만두 6,600원

사이드로 주문해본 만두 한 접시, 만두도 은근히 맛없는 곳들이 있는데 메밀 집 만두는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메밀집 특제 막국수(비빔) 8,600원 

수비드 안심 수육 18,600원 

 

 

메밀 집은 특히 트러플 감자전이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일행이 트러플을 안좋아해서 수비드 안심수육과 막국수로 주문했어요. 막국수도 비빔과 간장이 있는데 저는 비빔으로 먹었습니다. 비빔막국수는 비주얼부터 일반적으로 먹는 막국수 비주얼과 약간 다른느낌에 맛은 엄청엄청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수비드 안심수육은 유자청, 와사비, 소금 등의 소스들과 조합이 신선하면서 맛있었어요!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고 양도 꽤 많다고 느꼈습니다. 석촌쪽에서 무난히 맛있게 먹을만한 맛집을 찾으셨다면 메밀집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