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d place

파주 대형카페, 문지리535 주말 웨이팅

by 작은타이탄 2022. 2. 6.

파주 대형 카페 문지리 535, 주말 웨이팅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파주 나들이에 다녀왔는데요, 파주에서 요즘 핫한 파주 대형 카페 문지리 535에 방문했답니다. 문지리 535는 주말에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는 후기를 보고 걱정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단, 파주 대형 카페 문지리 535의 논 뷰 자리를 원하신다면 오픈런을 추천드릴게요), 대형 식물원처럼 꾸며진 공간이라고 해서 기대하며 방문했는데요, 저는 기대 이상으로 완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자세한 후기 남겨볼게요

 

munjiri535

경기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

주차가능, 화장실 있음

 

파주 대형카페 문지리 535는 자유로를 달리다 보면 배 모양처럼 생긴 카페 모양이 보여요, 그곳이 바로 문지리 535랍니다. 지나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주차장은 매우 매우 넓은 편으로 주말 12시쯤 방문했는데도 자리가 여유로운 편이었어요. 저희가 갔던 날이 타이밍이 좋았던 건지 주말 핫한 시간대임에도 웨이팅이 없었는데 웨이팅 있는 날은 qr체크인 및 방역 패스 검사로 입구부터 붐 빈다고 해요!(방역 패스는 앞에서 직원분이 입장 전에 검사해요)

 

문지리 535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브런치 메뉴도 준비되어있어서 파주 나들이 오셔서 따로 식당 찾을 것 없이 여기서 브런치로 해결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브런치 후기를 보니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먹을만하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저도 다음에 가게 된다면 브런치도 맛보려고요!

 

문지리535 식물원1

 

파주 대형카페답게 문지리 535에는 대형 식물원이 있어요! 이 식물원이 포토존이랍니다. 식물원처럼 식물이 다양한 것은 아니지만 사진 찍기에는 충분히 예뻤어요. 저희도 차 마시고 산책 겸 둘러봤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문지리535 식물원2

 

식물원에서 바라본 주문하는 곳, 문지리535카페는 1층에서 주문하실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자리 먼저 잡고 주문을 하시면 돼요, 베이커리류는 카페 규모에 비해 적어 보이긴 했는데 파운드 케이크, 크루아상, 케이크 등 웬만한 빵들은 다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배불러서 빵은 맛보지 못했는데 빵도 무난한 맛이라고 해요.

 

문지리535 식물원3

 

 

문지리 535 카페는 파주 대형 카페답게 자리도 엄청 많았는데요. 1층, 2층, 2.5층, 3층 등 자리가 넉넉했답니다. 1층의 경우는 철제 의자라 조금 불편해서인지 별로 인기가 없었고요. 2층에는 소파 자리, 2.5층에는 식물원 뷰, 3층에는 논 뷰 등 자리가 정말 많았으니 취향껏 골라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식물원 뷰로 자리 잡았어요.

 

문지리535 커피사진

 

흑임자 크림 라테 6,000원 / 아메리카노 5,500원 

문지리 535는 논 커피류가 생각보다 다양하진 않더라고요. 커피가 아닌 게 먹고 싶어서 주문해본 흑임자 크림 라테는 맛있었다고한다..원래 단 음료를 좋아하는편이아닌데 흑임자 크림라떼는 적당히 달고 맛있더라고요! 커피류 안드시는분은 흑임자 크림라떼 강력 추천할게요, 아메리카노는 커피 맛집은 아니었지만 산미 없이 무난한 맛이었어요. 

 

사실 이런 분위기의 카페에서 커피맛까지 기대하는 편은 아닌데 문지리 535는 가격도 커피맛도 나름 합리적이라고 느꼈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 

 

다만 많은 분들의 후기를 보니 사람이 많을 때 가면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 같긴 하더라고요. 저희가 갔을 때는 적당히 있는 편이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논뷰

 

문지리 535의 인기 자리 논 뷰를 멀리서 바라보았습니다. 특색없는 중간자리는 인기가 없지만 논뷰에는 빈자리가 없었어요. 친구랑, 연인이랑 오셔서 오붓하게 논뷰 바라봐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문지리 535 풍경

 

 

눈이 덜 녹은 창밖 풍경, 제가 방문했던 날이 역대급 추위였는데요(영하 14도) 문지리 535 춥다는 후기를 보고 가서 걱정했는데 외투 없이 차마 시기에 전혀 춥지 않고 오히려 따뜻했어요! 춥지만 실내는 따뜻하고 사람도 적당하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모든 게 완벽했던 주말! 파주 나들이 가신다면 문지리 535 슬쩍 추천드려봅니다.

 

파주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 주말 웨이팅

댓글